Nothing Is Impossible 마스크 쓰고 이뻐진다! 아뜰리에1225
본문 바로가기

알쓸신잡(각종 생활 상식)

마스크 쓰고 이뻐진다! 아뜰리에1225

기똥찬 패션 마스크 온라인 판매처 대발견!!!!

너무 예뻐서 패턴별로 하나씩 내 돈 주고 다 구매했다. 



성인용 디자인 10가지 있는데 2가시 빼고 8개만 샀다. 나랑 우리 가족들은 엄마만 빼로 다 얼굴이 커서 안전하게 다 L로 시켰다. S, M, L,XL까지 사이즈도 다양하니 얼굴이 작든 크든 걱정 말고 주문해도 됨. 

(예쁜 마스크는 나만 끼고 다녀야 되니까~ 아무도 주문하지마~ )

예쁜 건 나만 껴야지..ㅋㅋㅋㅋㅋㅋㅋㅋ

많이 주문하면 서비스도 주시는 모양이다. 저 중에 뭔지는 안 가르쳐 줌.


어린이용이랑 유아용도 파신다. 정말 깜찍하다. 칠칠치 못한 어린이들을 위해 목걸이형으로 세심하게 제작했다. 아이 너무 고급져!!!


이 사이트는 네이버숍 '아뜰리에1225'로 검색해도 나오고 저기 저 QR코드를 스캔해도 바로 연결된다.

필터 원단도 같이 구매했는데 이렇게 마름질 견본 프린트도 친절하게 보내 주셨다. 이제부터 알뜰살뜰하게 잘 잘라서 써 보리라!

 

숫자 1225는 무슨 뜻을까? 아마 쇼핑몰을 크리스마스에 시작해서 그걸 기념하려고 숫자1225를 붙인 게 아닐까? 어디까지나 나의 추측일 따름이다. 너무 예쁘다. 모든 제품은 다 수작업을 하신다고 한다.

고급스러운 원단에 비하면 놀라우리만치 가격도 저렴하다. 어른용이 단돈 3000원, 어린이 및 유아용은 줄을 좀 길게 달아서 그런가 500원 더 비싸다. 필터 원단도 원래 비싼데 여기는 미친 가격(반 마에 1000원)에 판매한다. 여기서 안 사면 손해 보는 거임...ㅋㅋㅋㅋ


진짜 이 숍 주인장님이 얼굴도 예쁜다 손재주랑 마음씨는 더 예쁘다. 왠지 앞으로 대박 느낌? 

(제가 남 칭찬 원래 잘 안 하는 거 다들 아시죠잉?)


http://naver.me/5X3FxZo0

물건 진짜 짱짱!